하늘소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본으로 제공되는 1대 외 최대 3대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용 시, 1대당 4,4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 다른 U+스마트홈 기기를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Easy 앱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인 맘카 Easy, 맘카 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나도 계속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월정액을 납부하면 보험도 유지됩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보험은 계약자인 유플러스가 보험료를 납부하는 단체보험으로,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보상 내용은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 효력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용요금 미납 중 화재 또는 도난 사고가 발생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네.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미납기간이 길어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움직임 감지 설정을 하면 사람이 아닌 사물이 움직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카메라가 촬영하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는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가까이 두거나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도 움직임으로 감지해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했거나 일시 정지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및 일시 정지 기간에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시 정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한 상태가 아니라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을 끈 상태에서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켤 수 있나요?
    네.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자동으로 꺼져있던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도 켜집니다.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을 끄고 싶다면 스마트 보안 기능을 먼저 꺼야 합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상단에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설치를 완료한 후 고객센터 상담사와 개통 확인 통화를 한 후에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 확인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요금제 명의자 분과 통화를 마친 후,
    U+스마트홈 Easy 앱을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