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U+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U+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U+스마트홈 [키즈케어]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U+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LG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