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LG U+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LG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LG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이나 원격급식기를 1대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추가 가능하며, 1대당 요금은 월 3,300원(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입니다.



    LG U+스마트홈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 U+스마트홈 [간식로봇] 배변판이 애완동물의 활동범위내에 있습니다. 간식로봇이 배변판을 인식하고 피할 수 있나요?
    간식로봇은 최소한의 공간 인식 능력이 있지만, 지도화하여 저장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배변판 등 간식로봇이 침범하면 안 되는 공간과 놀이 공간의 분리가 필요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