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을 앱이 아닌, 손으로 직접 열고 닫는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커튼을 다시 끝까지 열거나 닫으면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로봇청소기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켜놓았는데 자꾸 꺼집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잠김 시간을 설정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잠김 시간 설정은 최대 9시간 59분 동안 할 수 있고, 2분 단위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U+스마트홈 [에어센서] 집에 있는 공기청정기와 측정값이 달라요.
미세먼지 수치는 측정기의 위치와 주변환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이불이나 옷을 털면 미세먼지 수치가 단시간에 급증하기도 합니다.
U+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수면상태를 측정해 주는 센서입니다.
맥박수, 호흡수, 잠든 시간, 잠들기까지 걸린시간, 수면 단계 등을 분석한 결과를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제공해 줍니다.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