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대성쎌틱 온도조절기를 등록했는데, 갑자기 실행이 안 되거나 연결 끊김 오류가 보여요.
    대성IOT보일러 앱을 실행하여 와이파이 공유기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대성쎌틱 고객센터 1588-85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U+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를 연속해서 조작한 경우라면, 모터 보호 모드가 작동되어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것입니다.
    30분 정도 여유를 둔 후, 사용해 보세요.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가입이나 이용 요금이 있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