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스마트홈 기기가 작동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스마트홈 기기가 작동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로 스마트홈을 실행하려면 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아래와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 문제 해결 방법 보기 http://naver.me/5ElMVNm5
         

    ▶ U+스마트홉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홈서비스 가입 후 1년 안에 해지하는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기기 반납 또는 할인반환금을 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기기 반납 및 할인반환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기기가 있는데 앱에서 보이지 않아요.
    앱에서는 스피커를 통해 음성 명령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만 표시됩니다.
    이 외 기기는 U+스마트홈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음성 명령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과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켜져 있다면 신호가 잘 잡히는 곳에 스피커와 휴대폰을 이동시킨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많은 경우 연결이 잘 안될 수 있으므로 와이파이에 연결하는 기기 수는 최소한으로 해주세요.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만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U+AI_어벤져스만 온라인 정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스마트홈 스피커는 별도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LG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와 U+tv 연결이 해제되었는데 다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가 같은지,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