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팟캐스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팟캐스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인 '팟빵'과 제휴하여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듣고 싶은 팟캐스트를 스피커에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경제 채널 틀어줘"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음성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상품 특징 등으로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쇼핑 서비스 기능을 켜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쇼핑 ON] 누르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쇼핑 ON] 누르기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원하는 팟캐스트 명을 불러도 틀어주지 않아요.
    팟캐스트를 실행하려면 '팟빵에서'라고 먼저 말을 해야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김어준 뉴스공장' 틀어줘"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된 결제 방법으로 자동 결제됩니다.
    결제 방법 변경은 클로바앱 → 우측상단[설정] → [음성주문관리] → 우측상단[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문제를 다시 들을 수 있나요?
    문제를 다 듣고 나서 다시 듣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간에 다시 듣고 싶다면 "헤이 클로바,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주세요.
    처음부터 문제를 다시 들려줍니다.






    U+ 유플러스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다음 문제로 넘기고 싶어요.
    문제를 끝까지 듣고 난 후 다음 문제로 넘기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패스"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에 "헤이 클로바, 다음 문제 들려줘"라고 말하면 바로 다음 문제로 넘어갑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