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요금납부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
    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 U+인터넷 및 U+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U+인터넷전화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 모뎀 → U+와이파이 공유기 → 노트북,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인터넷만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습니다.
         ※ U+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엘지 U+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및 납부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