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U+ 모바일 [요금납부] 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떡갈나무D 2024. 4. 29.

유플러스 mobile [요금납부] 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자동이체 및 은행 자동이체를 다른 사람 명의의 납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납부자 변경 방법> 
- 변경 납입자 정보 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통화 필수
- 변경 완료 후 결과 문자메시지(SMS) 발송됨
- 법인 : 사업자등록사본, 대표자통화 or 재직증명서(사원증)
- 대리인 요청 시 : 요청자명, 관계, 카드주(예금주) 본인 통화 후 처리 됨
- 미성년자 예금주 등록 시 : 법정대리인 동의 후 가능 요청자명, 관계 확인 필수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유플러스 mobile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미납금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리점 방문하여 납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가상계좌를 안내받아 납부가 가능하며, 즉시납부의 경우에는 납부할 계좌의 예금주 및 납부카드의 카드주와 통화진행 후 납부 가능합니다. 


▶ LG U+ 미납요금 납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mobile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App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동안의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편의점 납부: 3~7일 후 확인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mobile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하면 이지포인트는 언제 누적되나요?
당월 요금을 납부하면 다음달 청구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시>
5월 청구요금 납부 완료 > 6월초 포인트 누적작업 > 6월 청구서 표기

▶ U+ 모바일(휴대폰) 이지포인트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