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LG U+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LG U+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기존 ID 이용 고객
-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ID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 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0) | 2024.06.18 |
---|---|
엘지 U+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0) | 2024.06.12 |
엘지 U+ [U+Page] 인터넷 기본 페이지로 설정하고 싶어요. (0) | 2024.06.01 |
LG 유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나요? (0) | 2024.05.21 |
LG 유플러스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4.05.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