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떡갈나무D 2024. 7. 12.

LG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LG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LG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거나, 3개월 평균 이용량을 자동 조회하여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 내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가기







LG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무엇인가요?
LG U+ 고객센터 앱은 U+고객님께서 바쁜 시간 내어 고객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휴대폰을 통해 간단하게 필요한 업무를 볼 수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마트폰 이용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본제공 잔여량, 실시간 사용요금 조회, 요금제 신청/변경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방법 : http://cv.uplus.kr/1.html
휴대폰에 기본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검색 후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