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엘지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이용 요금은 전부 무료인가요?

by 떡갈나무D 2024. 8. 16.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이용 요금은 전부 무료인가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보험료 전액을 LG유플러스가 대신 내드려요. 고객님이 추가로 내야할 비용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기간 중 피싱/해킹 피해를 당했다면, 어떻게 하나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KB손해보험 고객센터(02-2005-1726)로 연락하세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는 있나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아쉽지만 연장할 수는 없어요. 대신 2024년 12월 31일 까지 재가입은 가능해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효력 시작일은 언제인가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신청한 다음날부터 시작돼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는 왜 해야하나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피해가 발생했을 때 보상 제공을 위해 휴대폰번호와 이름 등 고객님의 기본적인 정보가 필요해요.
보상 외 다른 목적으로 고객님의 정보를 활용하지는 않으니 안심하세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LG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피싱/해킹/스미싱/파밍/메모리해킹 등의 사기에 의해 내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인출되는 경우
또는, 신용카드(직불카드, 현금카드)가 사용되는 경우 피해 보상을 해 드리는 서비스예요.


▶자세히보기
https://www.lguplus.com//mobile/plan/addon/addon-safe/LRZ1002560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