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떡갈나무D 2024. 9. 5.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자세히 보기' 를 체크하면 각 요금의 상세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실시간요금 조회: http://cv.uplus.kr/104.html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해제는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수신자부담전화를 거는 발신인이 이용하는 사업자로 해제 요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에 있는 아들이 1633으로 전화를 걸어온다면,
LG U+(식별번호 1633) 1544-0001을 통해 수신자부담 차단 해제 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