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떡갈나무D 2024. 9. 15.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유플러스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ID와 비밀번호(PW)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ID가 일치한다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이용해 주시고, U+ID 발급 고객님들의 경우에는ID가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ID 입력란에 @도메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 U+ID 로그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