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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 챗봇 접속 방법
- 엠모바일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ELP 클릭 → 최하단 챗봇 아이콘 클릭
- 챗봇 접속 후 [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 로 이동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엠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이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기 개통된 핸드폰에 문자안내하거나, 우편안내하여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문자발송 입니다.
KT M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제약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나, 일부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 사용으로 간주되는 경우 추가 요금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기 추가요금이 발생되는 범위 참고 부탁드립니다.
[음성 기본제공 범위]
· 1일 600분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 3회 초과 발신한 경우
· 월 음성통화량이 6,000분 or 10,000분을 초과한 경우(요금제 별 상이)
·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
[문자 기본제공 범위]
· 일 500건 초과사용(발송제한)
· 1일 150건 or 200건 월 10회 초과 발송한 경우(요금제 별 상이)
· 수신처가 월 3,000개 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제 별 조건이 다를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상세 내용 확인방법]
▶ 경로 : 상품소개 → 요금제소개
☞ 요금제 소개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rate/rateList.do
■ 요금제 확인 방법
1 유심/eSIM요금제 or 제휴요금제 or 휴대폰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유형 선택
2 LTE or 5G 중 클릭
3 나열된 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클릭하여 상세내역 확인
KT M모바일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