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셀프개통은 몇 회선이나 개통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은 가입 명의 당 1회선만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 90일 경과 시 추가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 번호이동 무관
KT M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결합한 모회선의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모회선의 기본제공량 중 '일제공 (ex : 일 2GB)' 되는 추가제공량이나, 프로모션등을 통해 무료제공되는 데이터는 쉐어링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기본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쉐어링 회선은 초과과금 없이 200kbps로 속도제어가 적용 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확인이 필요하다면,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경로 : 상품소개 → 요금제소개
☞ 요금제 소개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rate/rateList.do
■ 요금제 확인 방법
1 유심/eSIM요금제 or 제휴요금제 or 휴대폰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유형 선택
2 LTE or 5G 중 클릭
3 나열된 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클릭하여 상세내역 확인
KT M모바일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 변경
▶ https://www.ktmmobile.com/mypage/chargeView05.do
※본인 명의 휴대폰 or 신용카드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합니다.
※납부방법 카드로 변경 시 납입회차 1회차(11~14일)로 자동등록
KT M모바일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이 필요하시면, 하단의 경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즉시/예약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 마이페이지 메인 '가입정보' 메뉴에서도 요금제 변경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제한 대상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
1. 약정가입 고객님
2. 대리점을 통해 유심 가입고객님
3. 미성년자 및 법인 고객님
4. 이미 당월 내 요금제 변경을 하신 고객님
5. 5,600원 미만 요금제로 변경 희망하시는 고객님
※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 3G 유심인 경우 5G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시 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앱에서 정회원 로그인 후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일시/분실정지 → 분실신고/해제
▶ https://www.ktmmobile.com/mypage/lostView.do
※ 홈페이지, 앱 접속이 어려울 경우 (+)82-02-810-6300(유료)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