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시 상담사를 통해 개통할 때와 혜택이 다른가요?

by 떡갈나무D 2025. 4. 17.
 

KT M모바일 - 셀프개통 시 상담사를 통해 개통할 때와 혜택이 다른가요?

셀프개통과 상담사를 통한 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은 동일합니다.

단, 제공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 할 수 있으며 ktM모바일 이벤트 내용 확인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 경로 : kt M모바일 홈페이지 → 이벤트 → 이번달 이벤트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event/eventBoardList.do

 

 

 

KT M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이 불량일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함께쓰는 로밍 에서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충전상품을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회 충전 가능)

 

※ 로밍 중인 경우 고객센터(+82-2-810-6300)

 

※ 국내영업시간(09:00~12:00 / 13:00~18:00)기준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M모바일 - eSIM으로 두 개 번호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나요?

음성통화는 한 회선이 통화 중 일 시 다른 회선으로 전화가 수신 될 경우 통화가 불가합니다.

 

이는 eSIM 뿐만 아니라 USIM 듀얼폰에도 해당되며 통신사가 아닌 단말기 상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ex. 메인번호 통화 중 서브번호로 걸려온 전화는 통화연결음 지속되며 부재중, 캐치콜 등 적용 안됨)

 

 

 

데이터의 경우 회선을 지정하거나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 동시 사용은 불가합니다.

 

ex) 서브회선번호로 통화 중 : 메인회선의 데이터 사용 불가. 서브회선의 데이터 사용

 

* 단, 서브회선에 데이터 사용이 불가할 경우 통화중 데이터 사용 불가

 

 

 

 

KT M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합니다.

※ 본인인증 방법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서, 범용 인증서, toss 인증서, PASS 인증서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