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봄 같은

팝 카드 [팝티머니 카드] 팝티머니 카드 분실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pop 카드 [팝티머니 카드] 팝티머니 카드 분실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식 팝티머니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카드에 현금이 저장되어 있는 상태로서 현금을 잃어 버린 것과 동일합니다. 카드에 남아 있는 잔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한 카드는 등록 취소를 하고 새로 구입한 카드를 다시 등록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충전식 선불카드는 신용 카드와 달리 카드를 정지시키는 기능은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청소년/어린이 등록을 취소하게 되면 분실한 카드에서는 일반 요금이 부과되게 됩니다.


    pop 카드 [팝티머니 카드] 팝티머니의 충전금액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충전은 천원단위로 가능하며 카드 충전 가능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 충전금액은 남아 있는 잔액 포함된 금액입니다.
    카드별 1회 최대충전가능금액 ※ GS25 5만원, GS수퍼 9만원


    pop 카드 [팝티머니 카드] 사용중인 카드의 잔액을 환불 받고 싶은데요?
    정상카드 환불 시 카드잔액에서 환불서비스 수수료 500원을 차감한 잔액을 지급하고, 접수한 정상카드를 고객님에게 반환합니다.(정상카드를 환불신청서 양식 통해 접수 시 카드비 환불 및 반환처리되지 않습니다.)
    정상카드 환불 시 충전금의 일부 금액 환불은 불가능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단, 서울지하철(1호선 ~ 8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역사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에서는 부분환불서비스 가능

    ※ 잔액 2만원 이하인 경우 : GS25, GS수퍼 및 타편의점 ,ATM (신한,하나,우리,농협),㈜한국스마트카드 본사,지하철 역사 서비스센터 (1 ~ 8호선 : 1호선은 서울역 ~ 청량리역구간이며 2 ~ 8호선은 서울시내역사, 인천지하철)

    ※ 잔액 2만원 이상인 경우 : ATM(신한, 하나, 우리, 농협),지하철 역사 서비스센터(1 ~ 8호선 : 1호선은 서울역~청량리역구간이며 2~8호선은 서울시내역사, 인천지하철),㈜한국스마트카드 본사 내방.

    ※ 잔액 5만원 이상인 경우 : ATM(신한, 하나, 우리, 농협),㈜한국스마트카드 본사 내방.

    ※ ATM을 통한 환불은 주민번호 기준으로 월 50만원까지 가능, 환불금액은 해당은행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단,농협경우 카드 별 최대 20만원 까지만 환불가능)

    ※ ㈜한국스마트카드 본사 내방 시 카드의 잔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통장 사본,신분증을 지참 방문,접수일 익일 이후 입금처리됨 .



    pop 카드 [팝티머니 카드] 팝티머니는 어디에서 사용되나요?
    대중교통은 물론 GS25, GS수퍼, 타편의점, 홈플러스, 파리바게뜨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용처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