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팝 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존 GS&POINT카드가 등록 상태(GS리테일 또는 GS&POINT 홈페이지에서)라면 팝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등록하신 팝카드와 이전 포인트가 자동 통합 관리/사용됨을 말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GS&POINT 고객센터 1544-5151로 문의 바랍니다.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분실했어요. 환불 및 사용정지 할수 있나요?
    분실된 멤버십팝카드는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한해GS&POINT 및 충전/결제 기능 사용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카드내역/관리-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선택-등록관리 및 카드정지)

    잔액 환불 관련해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899-3206)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면 멤버십카드로 사용할 수 없나요?
    카드 등록 이전이라도 처음 사용부터 60일까지는 가등록 상태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른 적립이 이뤄집니다.

    단, 60일 이후로는 적립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가등록 상태에서 60일 간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 등록시 등록자 앞으로 이관되어 정상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됩니다.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고장카드 잔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고장난 멤버십팝카드의 환불처리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진행되기 때문에 신쳥일  기준 2일에서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바랍니다.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두개의 멤버십팝카드 잔액을 하나로 합칠수 있나요?
    답변두개의 멤버십팝카드 잔액 2만원 미만으로 잔액이체 가능하며, 가까운 GS25 또는 GS수퍼에서 할 수 있습니다.



    pop 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충전했는데 전부 환불받고 싶어요.
    멤버십팝카드의 환불은 잔액이 2만원 이하일 때만 가능합니다.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수수료 5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 가능)

    또는 해피캐쉬로 전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캐시 전환 방법은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를 통해 진행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