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프리텔레콤 알뜰폰 [skt 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데이터 사용이 안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freeT 알뜰폰 [skt 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데이터 사용이 안되요.)
    APN(Access Point Name) 휴대정보단말기 등을 휴대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할때 필요한 대상을 지정하는 문자열입니다.


    [SK APN 설정 방법]

    단말기 APN설정,엑세스포인트 설정

    • SKT 3G -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k.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 SKT LTE -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위와 같이 APN 설정하시면 됩니다.
      ★ 참조 ★
      데이터 접속이 안되거나, MMS 수발신 불가할 경우에도 위와 같이 APN 설정바랍니다.

    해외단말기의 경우 설정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freeT 알뜰폰 [kt알뜰폰 선불] 선불 정액요금제 잔액 소진 후 몇일간 수신 가능한가요?
    정액요금제는 잔액 소진 후 15일간만 수신 가능하며, 잔액 소진 16일째되는 날 직권해지처리 됩니다.

     

     

    freeT 알뜰폰 [skt 알뜰폰 선불] 선불 잔액 소진 후 몇일까지 수신 가능한가요?
    잔액 소진 후 10일간 수신 가능합니다.

     

     

    freeT 알뜰폰 [skt 알뜰폰 후불]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홈페이지에서는 진행이 어렵습니다.

     

    명의자,납부자 같을 경우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은행으로 변경진행 시 본인통화 후 ARS인증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명의자,카드주가 다를경우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카드주 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하며, 기존 납부자가 카드갱신으로 카드번호 변경 시 명의자 동의 통화 후 변경 가능합니다.

     

    예금주가 다를경우 변경신청서,명의자 신분증,납부자 신분증 필요 서류를 팩스나 메일로 발송해주시고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납부자 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납부자를 법인or개인사업자로 변경시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인감증명서or대표자신분증 서류를 발송해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freeT 알뜰폰 [skt 알뜰폰] 요금제 변경 또는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FreeT SK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명의자본인 통화 후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후 요금제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freeT 알뜰폰 [skt 알뜰폰]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후불의 경우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는 가입 불가합니다.
    선불의 경우 FreeT SK에 미납이 없다면 가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