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Hello mobile [알뜰폰]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단말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상세안내 : https://www.tmap.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