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헬로모바일 [알뜰폰]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hello mobile [알뜰폰] [완전할인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2014년12월31일에서 연장되어 지속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프로모션 할인은 별도 공지시까지 지속 제공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LTE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로 개통하시고 LTE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