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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뜰폰 [hello mobile]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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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뜰폰 [헬로모바일]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
    ①유선(PC)에서 nate →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알뜰폰 [헬로모바일] MMS 전송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사용 중인 USIM카드를 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는 USIM이동성에 따라 원칙적으로 LTE USIM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