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커버리지 맵]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에 관계없이 LTE 커버리지 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는 고객님들께 더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TE-A, 3Band LTE-A 등 계속해서 진화된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폰을 사용하셔야 하며, 휴대폰의 서비스 지원 여부는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커버리지 맵] 바다에는 커버리지 정보가 표시되어있지 않은데 바다에서는 통신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나요?
바다에서는 주로 해안가와 도서 지역에 통신시설을 구축하고 선박에 이동형 기지국 등을 설치해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버리지 맵을 통해 해안가, 도서 지역에 대한 커버리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커버리지 맵] 초고속인터넷 커버리지 정보에서 서비스 가능으로 표시된 곳은 모두 개통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주변 환경에 따라 추가 공사가 필요하거나 구조상의 문제로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파트 등의 공동 주택은 구내 통신 배선이나 내부 구조의 문제로 추가 배선 공사를 시행하거나 개통이 불가할 수 있고, 단독/빌라 주택은 선로 연결 시 건물 구조나 건물주 및 이웃 건물의 협조 여부 등에 따라 개통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LG U+ [발신금지]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수신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수신 서비스만 이용을 원하시는 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① 일시정지 → 단기간만 이용 원하신다면 일시정지를 해 서 한달 동안 저렴하게 수신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시 월정액 : 월 4,000 (부가세별도)
단,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이용 가능하며, 정지 시점부터 30일간만 수신이 가능하여 31일부터는 수발신이 모두 되지 않습니다.
② 발신금지 등록 → 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를 설정한 후 수신만 이용하는 경우 있습니다.
→ 고객센터/대리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금지를 등록한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요금제의 월정액 요금 및 부가사용료가 청구됩니다.
LG U+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7.16 |
---|---|
LG 유플러스 [U+Page]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싶어요. (0) | 2024.07.01 |
엘지 U+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0) | 2024.06.24 |
엘지 U+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4.06.21 |
엘지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0) | 2024.06.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