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떡갈나무D 2024. 7. 24.

LGU+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택 내 또는 건물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장애 접수 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사항을 기재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정보]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U+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 주세요.

※ 확인 사항
- 민원인 번호
- 유선연락처(자택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으므로 연락처가 꼭 필요합니다.)





LGU+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LGU+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중 끊김, 울림, 일방통화 등의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② 전파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 고객님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 필수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 통화품질 접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qlty/clqt/RetriveCallQltyTadvGuid.hpi?mid=11759






LGU+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