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90일 이내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 번호이동]하신 경우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해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지는 안타깝게도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해지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서류 제출 시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제 변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즉시/예약 변경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 요금제 확인 방법
1 유심/eSIM요금제 or 제휴요금제 or 휴대폰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유형 선택
2 LTE or 5G 중 클릭
3 나열된 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클릭하여 상세내역 확인
■ 홈페이지 요금제 변경 불가 CASE
· 당월 요금제 변경 이력이 있을 경우
· 미성년자, 법인 등
· 대리점을 통해 개통한 회선
· 약정 요금제 이용 고객
· 특정 요금제 사용(데이터 전용 요금제 및 변경 후 요금제 실제공가 5,600원 이하 등)
※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요금제에 가입하면, kt멤버십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