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위약금은 왜 청구되나요?
위약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지며, 약정 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최초 가입 시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아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사용하지 못한 기간 동안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요금할인반환금]
기본할인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약정기간 내 해지시 할인금액의 일정 비율이 위약금으로 발생됩니다.
해지 시 위약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kt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kt M mobile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다른 각각의 통신사로 kt대리점에서의 가입이 어렵습니다.
가입은 M mobile 대리점 또는 온라인(셀프 개통, 상담사 개통) 신청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셀프 개통]
▶ 경로 : 유심/eSIM → 셀프개통하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SimpleInfo.do
[상담사 개통 신청]
: 셀프개통이 불가하거나, 유심준비가 안되었을 경우 신청하는 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순차적으로 AI상담사가 개통 안내 전화 진행
▶ 경로 : 유심/eSIM → 상담사 개통 신청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 신청 시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개통했는데 삼성페이가 안돼요
자급제 단말의 경우 번호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 휴대폰 사용은 가능하나, 삼성페이 포함 금융어플이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번호등록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알뜰폰 - kt 로 선택 가능합니다.
만약 알뜰폰이 통신사 목록에 없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인 인증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