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용하는 번호 그대로 명의만 바꾸는 명의변경서비스는 홈페이지 접수 및 고객센터를 통한 확인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조회/변경 → 명의변경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NameChg.do
※ 명의변경 필수 조건
개인↔개인 : 직전 연속 3개월 사용량O + 가족에 한해 가능
개인↔법인 : 직전 연속 3개월 사용량O + 법인 구성원인 개인의 입/퇴사의 경우에 한해 가능
법인↔법인 : 직전 연속 3개월 사용량O + 법인 간 사업 양/수도, 합병 및 상호변경의 경우에 한해 가능
※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다만, 고객센터 통해 명의변경 시 구비서류(양도/양수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명의변경신청서 등) 제출이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셀프개통 했는데 교통카드 이용이 안됩니다.
KT전용 단말이 아니거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NFC유심이 아닌 일반유심일 경우에는 교통카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 상황별 처리방안
· NFC유심이 아닌 경우 : NFC 유심 구매 후 고객센터로 유심 변경요청 필요
·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전화 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시 '번호를 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 팝업
→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 이용 시 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5G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5G 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아닙니다.
LTE 유심과 5G유심 구분이 없으며, 요금제 사용이나, 속도에 대한 차이 역시 없으니, LTE 유심을 사용하셔도 됩니다.(단, 5G ↔ 3G는 불가)
유심 및 단말기에 따른 요금제 사용 가능여부는 하기 예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예시
· 5G 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5G 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5G 유심 + 5G 단말 → 3G 요금제 변경 불가
추가로, 현재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변경 외 가입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Wi-Fi가 간헐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