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헬로모바일 [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0) | 2021.06.18 |
---|---|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0) | 2021.06.18 |
Hello mobile [알뜰폰]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KT망 (0) | 2021.06.17 |
헬로모바일 알뜰폰 |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0) | 2021.06.09 |
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0) | 2021.06.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