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봄 같은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