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열기
KT M모바일 - 망내 1회선 지정이 무엇인가요?
망내 1회선 지정은 지정대상자가 KT망(KT또는 KT통신망을 사용하는 타 알뜰폰사)고객인 경우,
음성 통화를 기본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혜택 적용을 위해서는 대상요금제 사용 중인지 확인 및 고객센터를 통한 등록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
· 기본제공 사항에 영상은 제외되며 고객이 지정 1회선 사용자에게 송신하는 건만 무료로 제공
· 회선 개통 시 개통자 본인 회선으로 자동 지정되며, 개통 해피콜 시 또는 고객센터 직접연락으로 변경 가능
· 망내 1회선 지정은 KT망을 이용하는 사업자(KT, KT알뜰폰) 가입자를 대상으로만 가능
· 1회선 지정된 고객이 KT망이 아닌 다른 망으로 이동하거나 해지할 경우, 음성통화 초과 과금 발생 가능
· 지정1회선 변경은 매월 1회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LTE 유심을 사용해도 5G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KT M모바일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조회) → 정보수정 → 추가 로그인 → 회원탈퇴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erInfoView.do
KT M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복지 요금제 사용 시, 대상자 여부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한 요금제 변경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복지 대상자
· 기초 생활 수급자
· 차상위 계층
· 장애인
· 국가 유공자
· 법인단체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신청 철회는 개통 후 14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결합 상품 가입고객과 유심단독 상품 가입고객의 기준이 상이하며, 하기와 같습니다.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 사유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
번호이동 철회 시 개통당일 철회는 자동 복구되지만, 이후 철회 시 철회 후 "D+3일" 안에 이동전 통신사로 복구 요청이 필요합니다.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