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9시에 알려주는데, 이것도 불편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다음날 9시 알림 기능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기능을 OFF하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2010년 7월 29일 기능 추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다음날 요약 안내 > 전일 차단된 내역 요약 알려주기 ON/OFF 설정 가능]


    출처: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