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U+ 모바일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번호안내 서비스는 LG전자 X500 (LGM-X320L)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에  선탑재가 되어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이 주소록 검색창을 통해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주소록 검색창에 원하는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등 바로 안내
    - 상호명 뿐만 아니라 키워드(ex. 약국,마트,중국집) 검색도 가능
    - 내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상호를 업종별로 확인 가능(기준 위치 변경 가능)
       
    ※ 선탑재 단말 : LG전자 X500 (LGM-X320L, ’17년 6/9출시 예정)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가입 불가하며 만 18세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