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Mobile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U+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용 접기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엘지 U+ Mobile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