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무선인터넷망을 통해 전송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는 통화요금.

    쉽게는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통화요금 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시간은 요금과 관계가 없으며,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0.5KB)

    ■ 3G/LTE 과금체계
    1) 3G : 56.32원/MB
     - TEXT형 (매직엔을 경유한 외부CP접속 인터넷접속 서비스, URL직접 입력을 통한 외부 CP/SP서비스)
     - 멀티미디어형(BREW, JAVA, MAP 등 무선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일련의 서비스)
     - VOD형(MPEG4 등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VOD 제공 서비스)
     - 인터넷 직접접속

    2) LTE : 22.528원/MB
     - 과금 이동 전화에 무선데이터 통신기기을 통해 인터넷접속하는 서비스
     - 당사가 배포하는 데이터 통신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해 지정된 Proxy를 이용 시 0.275원/0.5KB 과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Proxy를 통하지 않고 접속할 경우 7.15원/0.5KB 과금


    Hello Mobile 알뜰폰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페이지에서의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수는 표기되지 않음)
    - 이용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 하도록 등록 해 드립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이번달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1년1월1일~2011년 1월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발신번호는 일부 마킹처리되어 표기됩니다.)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로밍통화내역의 경우 국가별 반영시간이 조금 틀릴 수 있고, 대략 2주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이용신청서
      ②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 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류 필요.